본문 바로가기
30대 흔남의 일상/한잔혀~

비요리 천안 불당점 (이자카야)

by mabe 2022. 10. 10.

Mabe 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장소에서...
이번 연휴에 천안에 사업하고 있는 친구를 보러 다른 친구 녀석과 같이 천안을 방문했는데요~
천안 불당동에 분위기며 맛이며 좋은 술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33 1층
영업 시간 : 18:00 ~ 2:00 (금,토 새벽 4시까지)
정기 휴무 : 매주 월요일
Tel : 041)566-9391
공지 : 인스타 @biyori_cheonan
びより (日和) : ~하기에 좋은 날씨, 날씨가 화창하다 라는 뜻

천안 신불당쪽에서 어디를 들어갈지 두리번두리번 하다가
한 눈에 딱 꽂히는 인테리어의 비요리!!
요새 이자카야가 유행이긴 한가봐요~
(전주에서 올라온 술집이라고 합니다.)

비요리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맘에 들더군요.
목재느낌이 풀풀나는 깔끔한 인테리어

비요리 내부 2

조명도 뭔가 분위기 있고 벽면 인테리어도 뭔가 진짜 선술집 느낌이 듭니다.
좌석들도 아기자기??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목재로 통일되어 깔끔합니다.

비요리 내부 3

중요한 건 메뉴겠죠???
메인은 나베 종류, 꼬치 종류, 그 외에 파스타, 우동, 치킨가라아게 등등이 있습니다.

일품메뉴, 나베메뉴
꼬치류

그 중에서 Best라고 적혀있는 닭고기 토마토 나베, 모둠꼬치를 시켰는데요.

닭고기 토마토 나베

사진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초점이 빵으로 가부렸네요 ㅋㅋㅋㅋㅋ...
토마토 베이스각종 야채닭고기, 빵으로 구성되어있고
빵을 달달한 토마토 맛이 나는 국물에 푹! 찍어서 야채와 고기와 한점 베어물면 끝!
토마토 향긋하니 너무 좋고, 야채, 빵, 닭고기까지 부드러워서 식감이 엄청 좋더라구요.
(말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ㅎㅎ.....)
토마토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강추!!

모둠꼬치

다음은 모둠꼬치인데요~
꼬치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냥 모둠꼬치로 시켜봤습니다.
사진상으로봐도 엄청 맛있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재료들도 신선했고 적절하게 익혀서 나와 식감또한 매우 좋았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사진보고 있으니 배가 고파지네요.....;;;)

비요리 주류


다음은 주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요리는 대표 주류가 하이볼인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남자들끼리가서 그냥 소주만 마셨다는...)

일본식의 하이볼, 칵테일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안주들도 꽤 괜찮아보였어요!!
특히 분위기도 짱짱!!


다들 연휴 잘 마무리하시고 기운차게 내일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음식 사진빼고는 네이버 비요리 메인 사진에서 퍼왔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꼭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광고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