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흔남의 일상/한잔혀~

카이치호르몬 모현점(일식당 철판요리 feat. 하이볼)

by mabe 2022. 12. 12.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장소에서...

안녕하세요~

Mabe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는 동네에 최근 생긴, 

분위기 좋은 일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들어가시죠~

 


카이치호르몬(kaichi horumon)

 

익산 모현동 카이치호르몬
카이치호르몬(Kaichi horumon)

위치 : 전북 익산시 선화로3길 33-2
영업시간 : 12:00 ~ 23:3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Tel : 063)842-7722

 

위치는 경찰서 입구 바로 옆쪽 골목으로 가시면 딱! 보입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니

대로 건너편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카이치호르몬이라는 일식당인데요.

(호르몬은 소나 돼지의 내장을 뜻하는 일본어라고 합니다.)

아사히 간판이 딱 이쁘게 보이네요~

카이치 호르몬 간판
카이치 호르몬 입구 간판

입구 벽면에 보시면 귀여운 간판이 하나 더 있네요. ㅎㅎㅎㅎ

카이치호르몬 내부
카이치호르몬 내부 / 출처 : 카이치호르몬 공식홈페이지
카이치호르몬 내부 2 / 출처 : 카이치호르몬 공식홈페이지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이블과 이자카야 느낌이 나는 자리로 되어있는데요~

바로 앞에서 오꼬노미야끼 등을 조리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먹는 맛 + 보는 맛)


카이치호르몬 메뉴

카이치호르몬 메뉴
카이치호르몬 메뉴

기본 메뉴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철판요리집인 만큼 야끼 종류가 메인을 구성하고 있고,

면류, 전골류도 있답니다.

 

카이치호르몬 터치패드
카이치호르몬 터치패드

 

각 테이블에는 터치패드가 있어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야끼우동, 호르몬 & 살치 테판야끼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같이 먹을 하이볼도 ㅎㅎㅎ...

 

※ 배고픔주의!!!!! 

 

카이치호르몬 야끼우동
야끼우동

 

면류 야끼우동입니다.

위에 올라가 있는 가쓰오부시가 사그라드는 게 짤로 올려드리고 싶은데 아쉽네요.

양배추, 숙주 등 각종 야채와 마요네즈 소스, 파슬리 등이 곁들여진 우동인데요.

맛있습니다!!!

 

호르몬 & 살치 테판야끼
호르몬 & 살치 테판야끼

다음은 호르몬 & 살치 테판야끼 입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데

대창이 입에서 그냥 녹습니다.

그 특유의 고소함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너무 맛있어요.

 

호르몬 & 살치 테판야끼2
호르몬 & 살치 테판야끼

물론 살치살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오면 대창 테판야끼를 먹고 싶을 정도로

아주 고소해요... 아직도 식감이 안잊혀집니다.

가운데 올라가 있는 숙주로 대창 or 살치살을 감싼 뒤

개인 기호에 맞게 소스와 드시면 됩니다.

 

카이치 투샷

먹다가 투샷도 남겨봅니다 ㅎㅎㅎㅎ.....

카이치호르몬 하이볼
산토리 & 봄베이 하이볼

하이볼도 맛있습니다!

봄베이 색이 파란게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희 동네에서 최근에 꽤 인기가 많아서

저녁 시간대에는 금방 자리가 차더라고요.

서둘러서 가보시길 바랍니다~!!

 

다음번에는 오꼬노미야끼와 대창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광고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댓글